(출처 : 코타쿠)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의 다음 작품으로 생각되는 어쌔신 크리드 빅토리가 제작사의 정식 공개가 아닌 스크린샷 유출이라는 형태로 공개되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해서 유비소프트는 아직 준비 중이고 컨셉만 잡힌 자료가 유출되어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실 차기 작품보다 야심차게 선보인 신작 유니티가 버그로 인해 심각한 비난을 받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서인지 현재 자신들은 유니티의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데 최우선과제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유출된 스크린 샷들은 신작 게임이 19세기 영국을 무대로 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빅토리라는 명칭이 빅토리안 시대를 의미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당시 런던의 모습을 디테일하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개발은 유비소프트 퀘벡팀이 당담할 것이라고 하네요. 출시 예정은 생각보다 매우 빠른 2015년이라고 하는데 물론 구체적인 출시 일자나 제목등은 얼마든지 변경이 가능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어쌔신 크리드는 취향이 좀 아니라 1,2 편 이후에는 손을 대지 않았고, 덕분에 최근에 터진 유니티 사태는 뉴스로만 접했습니다. 잘 팔리는 작품이니까 여러개의 팀을 동원해서 계속해서 신작을 내놓는 것은 알겠는데 그래도 소비자 입장에서 하자가 있는 상품을 매년 내주니까 살 수는 없는 법이죠. 이번에는 잘 준비해서 제대로 된 신작으로 신뢰를 되찾기 기대합니다.
참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