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 파산 이후 세가가 인수한 던 오브 워 프랜차이즈가 렐릭에서 정식으로 만든 3편으로 다시 돌아올 예정입니다. 워해머 던 오브 워 RTS 시리즈의 팬들에게는 매우 다행한 일입니다. 한 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아예 트레일러가 한글 자막 지원이며 스팀에도 한글 지원으로 되어 있어 정식 한글화의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아직 정식 결정된 것은 아니지만, 한국에서도 정발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트레일러)
새로 공개된 트레일러는 특유의 비장감과 전쟁에 모든 것을 바친 게임의 세계관이 잘 표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픽은 초기 스크린 샷만 보면 전작에서 다소 업그레이드 된 것으로 보이지만, 이번에는 역대 최대 크기의 유닛들이 등장해 본래 워해머 세계관에 더 가까운 플레이가 가능할 것이라고 합니다. 다만 어떻게 밸런스를 잘 맞추냐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THQ의 파산 이후 워해머 게임 프랜차이즈에 대해서 걱정하는 시선이 적지 않았는데, 최근에는 오히려 더 다양한 종류의 게임이 출시되는 등 좋은 쪽으로 발전하는 것으로 보여 반갑습니다.
던 오브 워 RTS 시리즈는 그 특유의 재미가 있었는데, 과연 이번에도 그 재미를 잘 살릴 수 있을지 결과가 궁금하네요.
던 오브 워 3의 정확한 출시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2017년 내로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참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