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ce : EA)
EA 가 2014년 내놓을 배틀필드 신작을 발표했습니다. 배틀필드 하드라인 (Battlefield Hardline) 은 시리즈 최초로 경찰을 소재로 한 배틀필드 시리즈로 2014 년 가을 출시예정입니다. 새 배틀필드 시리즈는 데드 스페이스로 명성을 떨친 Visceral Games 가 싱글 플레이 제작를 비롯한 개발을 주도할 예정이며 DICE 역시 협력해서 멀티 플레이 및 엔진 전반에 대한 개발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엔진은 프로스트바이트 3 엔진의 최신 버전을 사용할 것으로 알려졌는데 역시 버그가 조금 걱정되네요.
(유출된 트레일러)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는 제한적이며 위에서 이야기한 내용은 변동이 있일 수도 있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오는 6월 9일 열릴 E3 의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것이라는 내용만이 있는 상태이기 때문이죠. 다만 트레일러에서 어느 정도 내용을 유추해볼 수 있을 것 같기는 합니다. (약간 배틀필드 + GTA 느낌 ? )
상세한 정보는 다음 달이 지나야 알 수 있을 것 같기는 하네요. 아무튼 배틀필드 프랜차이즈로써는 상당한 내용 변화를 시도하는 셈인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제작사가 싱글 캠페인 제작에 노하우가 좀 있는 만큼 이번에는 제대로 된 싱글도 같이 포함되었으면 하는데 말이죠.
참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