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시각으로 5월 29 일, 애플의 팀 쿸 CEO 가 믿기 어려운 (Incredible) 신제품을 자신들이 준비중이라고 언급했다고 합니다. 이는 6월로 알려진 WWDC 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여러가지 추측을 낳고 있습니다. 물론 첫번째 추정은 차세대 아이폰 - 그것이 아이폰 5 가 되든 아니든 간에 - 일 것이라는 추정이겠죠. 최근에 엔가젯등 매체에는 차기 아이폰이라고 주장되는 제품 사진들이 올라와서 이제 슬슬 차기 아이폰이 등장할 때가 되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것이 새 아이폰 ? 기사 참조 : http://www.engadget.com/2012/05/29/supposed-new-iphone-casings-show-up-with-tall-body-tiny-dock/ )
사실 아이폰 관련 루머는 실제 애플이 발표하기 전까진 그 무엇도 100% 믿을 순 없지만 시기상 차기 아이폰이 등장할 때가 된 것 만은 사실입니다. (유출되었다고 주장하는 이미지에는 약간 커진 액정과 더불어 새로운 커넥터가 등장)
일각에서는 이전부터 언급되어 왔던 iTV 가능성이나 혹은 아이패드가 나왔던 2 년전부터 곧 (?) 출시된다고 했던 7 인치 아이패드라는 설도 제기하고 있습니다. 사실 언론 기사대로면 아이폰 5, iTV, 7 인치 아이패드는 작년까지는 다 출시되었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 중 어느 것도 출시되지 않았죠.
물론 정말 기대했던 것은 쏙 빼놓고 WWDC 를 준비해서 모두를 실망시킬 지도 모르지만 아무튼 차기 신제품 소식이 궁금해 지는 건 사실입니다.
그런데..... 왠지 저는 믿기 어려울 만큼 놀라운 신제품이 무엇인지 알 것만 같은 느낌이 드네요. 솔직이 이는 고 스티브 잡스 전 CEO 가 살아있을 때 진작에 나왔어야 하는 제품입니다. 사실 이 제품이 없이는 애플은 진정한 애플이 될 수 없죠. (다만 대박 스포일러를 담고 있어서 준비 되신 분들만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기 바랍니다. 이걸 미리 보시는 분들은 나중에 저에게 화내시면 곤란합니다. 그런 분들은 정중히 뒤로 가기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바로 애플 로고가 새겨진 사과입니다. 검은색과 하얀색 로고 두가지가 새겨진 감성적 사과는 제 생각에 블랙과 화이트 단품이 $ 9.99 에 12 개 들이 박스에 $ 99.99 정도 할 듯 한데 아마 한국은 1 차 정발 국가에 빠질 듯 합니다. 생산은 중국에서 할 듯 싶지만 최근에 팀 쿸 CEO 가 미국에서 생산을 늘리겠다고 한 점을 볼 때 미국산 사과가 들어간 애플 제품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재미없으셨으면 죄송하지만 언젠가 나올 것 같지 않나요 ㅎㅎ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