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2012년 9월 21일 금요일

(루머) 하프라이프 3 가 2013 년에 RPG 양식으로 ?





 아주 근성있게 모든 시리즈를 2편까지만 만드는 밸브는 아직까지 스토리상 완결을 봐야 하는 하프라이프 2 에피소드 3 를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에피소드 3 는 스토리 완결상 필요하고 (에피소드 1,2 에서 내용을 마무리 짓지 않았기 때문에) 사실 1-2 년 내로 나올 지 알았으나 현재 몇년째 언제 나오는지에 대한 언급도 없는 상황입니다. 사실 팬들이 오래 기다리는 걸 방지하기 위해 하프라이프 2 의 후속 이야기를 3개의 에피소드로 나눠서 빨리 내놓겠다고 이야기 했는데 콜오브 듀티 같으면 정식 시리즈 가 몇 편 나올 시간동안 에피소드 3 는 등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나오는 새로운 루머에 의하면 하프라이프 3가 RPG 요소 및 오픈 월드 요소를 가지고 2013 년 이후에 발매된다는 것입니다. 이 루머에 의하면 이 게임이 소스 2 엔진을 이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왠지 여기까지 들으면 더 신뢰가 안되는 내용이긴 한데 이제는 별의별 소식이 다 나오는 구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내용상 하프라이프 3가 아니라 에피소드 3가 빨리 완결을 봐야 하는데 말이죠. (이전에 나온 다른 루머로는 에피소드 3가 하프라이프 3로 제목을 바꿔서 나온다는 루머도 있었습니다. ) 밸브는 어떤 내용도 확인시켜 준 바가 없습니다. 지금쯤 되면 뭔가 소식이라도 알려주어야 할 텐데 답답한 노릇이 아닐 수 없습니다. 


 참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