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test portable solar oven is the cheapest to date going for $99 on Kickstarter(Credit: GoSun))
과거 소개드린 바 있는 휴대용 태양열 조리 기구인 GoSun이 일인용으로 휴대가 간편한 고선 고 (GoSun Go)라는 새로운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고선 고는 0.9kg으로 사실 아주 가볍진 않지만, 태양열 조리기구라는 점을 생각하면 아주 무겁지도 않은 크기로 등장했습니다. 내부에는 400ml의 물을 넣을 수 있으며 물을 끓이는 데는 30분 정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최대 조리 온도는 섭씨 260도 정도라고 하네요.
(동영상)
GoSun의 이전 제품인 그릴(Grill)은 349/399달러에 등장했으며 닭 한 마리를 조리할 수 있는 크기였습니다. 나름 수요가 있었는지 GoSun에서는 계속해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역시 킥스타터를 통해 판매를 진행하며 99달러로 이전 제품에 비해서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자주 산행을 가는 경우에는 나름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광고도 잘 찍었는데, 마치 아웃도어 라이프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처럼 묘사했네요. 실제로 얼마나 유용한지는 모르겠지만, 2013년 첫 출시 이후 계속해서 제품을 내놓는 걸 보면 아주 안팔리는 물건은 아닌 것 같습니다.
참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