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2013년 11월 5일 화요일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 간단 리뷰




 게임 로프트에서 출시된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 (superbad minion rush) 는 영화를 제작한 유니버셜 사와 파트너쉽 및 라이센싱을 맺고 출시된 영화 기반 게임입니다. 게임 자체는 너무 흔하게 볼 수 있는 달리기류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 미니언 자체가 이런 류의 게임하고 너무 잘맞는 귀여운 캐릭터 인데다 다양한 요소를 집어넣어서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 할 수 있어서 생각 이상으로 괜찮은 편입니다. 물론 기본 무료 게임인 만큼 인앱 결제를 유도하긴 하지만 그래도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할만 합니다. (스샷은 직접 찍은 것으로 모두 원본 크기. 기기는 아이폰 5   스크롤 주의) 




(플레이 영상) 



(할로윈 버전 트레일러  ) 










(스크린샷) 


 플레이 영상을 보면 어떤 게임인지 쉽게 감이 오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온갖 장애물을 통과하면서 바나나를 먹는 게임이죠. 결제를 유도하는 것은 코인인데 사실 결제 하지 않아도 할 만 합니다. 다만 다양한 효과를 내는 의상을 구매하려면 대부분 코인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이런 걸 구매하려면 결제를 해야 함)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 (예를 들어 할로윈 버전) 를 계속 올리고 있고 게임 방식 자체가 간편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달리기류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2 분 만 해보면 어떻게 하는 게임인지 누구나 다 알 수 있다는 게 이런 달리기류 게임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한국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고 카카오톡 연동 게임 버전도 같이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