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ce : 삼성 전자)
삼성 전자는 MWC 2014 에서 다른 제품들과 더불어 건강 관리에 특히 초점을 맞춘 스마트 밴드 기어 핏 (Gear Fit) 을 같이 공개했습니다. 1.84인치 커브드 슈퍼 AMOLED (432x128) 를 장착한 기어 핏은 만보계, 운동, 심박수, 슬립, 스톱워치, 타이머 같은 건강 관리 기능과 더불어 알림 (SNS, 전화, E-메일, 앱) 일정, 스마트 릴레이, 미디어 콘트롤러 기능을 갖춰 일종의 스마트 시계와 비슷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IP67 방수/방진 기능을 갖춰 일상 생활에서 방진 방수는 크게 걱정없을 것으로 보이며 블루투스 4.0 으로 다른 스마트 기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27 g 으로 매우 가볍고 수일 정도 지속 가능한 배터리를 (용량은 210 mAh) 탑재했습니다. 크기는 23.4 x 57.4 x 11.95 mm 정도 입니다.
(핸즈 온 )
일단 반응 속도는 꽤 빠른 것 같아 보입니다. 최근 이런 기기들이 쏟아지는 와중에서 기어핏의 독특한 점이라면 역시 커브드 디스플레이 입니다. 별거 아닌 것 같아도 이것 덕분에 착용감은 편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 디자인도 최근 삼성 전자에서 나온 스마트 기기 가운데 가장 예뻐 보이네요. (이 부분은 주관적 판단이긴 하지만 말이죠) 만약 가격이 저렴하다면 반응이 좋을 것 같은데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출시는 올해 4월 이라고 합니다.
참고
댓글
댓글 쓰기